2024-01-03. 수. 흐림.
물방울이 똑똑 낙수물이 수 백만 년 동안 계속 떨어지면 그 물방울이 떨어지는 곳의 바위에 구멍이 뚫립니다.
자연은 시간이라는 무한한 힘이 있기 때문에 인간이 아무리.. 설사 지구를 뽀개 버린다 하더라도 자연은 결국 지구를 다시 원점으로 되돌릴 수 있는 무한한 힘이 있습니다.
만물의 영장이라고 우쭐대는 인간이 고개 숙여 자연을 경배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필자는 책을 쓰는 것이 직업이고요, 단순히 책만 쓰는 것이 아니라 필자가 집필한 도서를 직접 인쇄를 하고 직접 제본을 하고 직접 재단을 해서 직접 책을 만들어서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의 대형 서점 및 전국의 유명 서점에 보내서 판매를 합니다.
그리고 필자는 이 책을 여러분 대부분이 사용하는 가정용 프린터, 필자는 인쇄량이 많기 때문에 당연히 무한 프린터를 사용하며 책을 많이 인쇄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대의 무한 프린터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급기야 필자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프린터 1대로 100만장 인쇄를 할 수 있는 노하우를 터득했고요, 결국 프린터 1대로 100만장 인쇄하는 방법이라는 책을 펴 내기도 했습니다.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 누구나 사용하는 무한 프린터로 책의 원고를 인쇄를 하여 책을 만드니 프린터로 얼마나 많은 인쇄를 하겠어요..??
필자가 현재 사용하는 여러 대의 프린터 가운데 가장 인쇄량이 많은 프린터는 이제 약 30만장 인쇄를 했는데요, 이만한 양을 인쇄하는데 약 5년 걸렸습니다.
물론 프린터 1대로 인쇄를 했다면 훨씬 빠른 시일 내에 이만한 수량에 도달했겠지만, 필자가 집필한 도서가 많기 때문에 매일 주문 들어오는 책의 주문을 대야 하기 때문에 여러 대의 프린터로 인쇄를 해야 하고요, 그 중에서 한 대의 프린터의 인쇄량인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필자는 하루에 매일 수 천 페이지씩 인쇄를 하고요, 리필 잉크를 한 달 평균 6리터 정도 사용합니다.
아마 개인이 이 정도 잉크를 사용하려면 최소한 6만년 이상 인쇄를 해야 할 겁니다.
이렇게 하늘도 놀라고 땅도 놀랄만큼 어마어마한 인쇄를 하다보니 기가 막히는 일이 발생을 합니다.
프린터가 고장이 나는 것은, 거의 다 필자 스스로 해결을 하기 때문에 프린터 1대로 100만장 인쇄를 할 수 있는 것이고요, 이것은 전세게 100억 인구 중에서 천상천하 유아독존, 오로지 필자만 가능한 기술이고요..
이렇게 엄청난 인쇄를 하다보니 낙수물에 바위가 뚫어지는 일이 발생을 합니다.
무한잉크가 지나가는 잉크 호스.. 움직이는 부분이 아니라 그냥 가만히 있는 잉크 호스 중간이 새서 사고가 터지는 일이 벌써 여러 번 일어났습니다.
어제도 프린터가 이상하게 무언가 잘 안 되어 점검을 하다보니 또 잉크 호스 4가닥 중에서 검정색 잉크 호스 중간... 아무런 움직임이나 마찰도 없는 부분에서 잉크가 흐르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호스가 또 터진 것입니다.
당연히 프린터 및 주변이 온통 잉크로 범벅이 되었고요..
이런 일이 일어나려면 개인의 경우 아마 최소한 6만년이 아니라 60만년을 지나야 발생할 것입니다.
그런데 필자는 심심치 않게 이런 일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필자는 낙수물이 바위를 뚫는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