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징그러운 PC, 오류 투성이 PC, 먹통 PC, 모든 프로그램 새로 설치,양면인쇄

반응형
반응형

2023-12-01. 금. 흐림. 추움.

 

필자의 수 많은 저서들 가운데 하나인 PC정비사 교본 책을 구입하신 분들을 위한 보충 설명이고요, 물론 필자의 책을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도 제한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현재 2대의 PC를 사용하고 있고요, 지금 이 글을 쓰는 옆에 있는 PC는 인텔 i7-7세대 PC로 그야말로 완전무결한 PC입니다.

 

필자가 누구입니까?

절대로 PC를 허술하게 해 놓고 사용할 사람이 아닌데요, 지금 이 글을 쓰는 PC는 도무지, 도대체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필자가 PC를 다루는 기술이 있기 때문에 그 동안 응급 처치를 해 가면서 어제 밤까지 사용했지만, 어제 밤부터는 도저히 사용할 수가 없어서 할 수 없이 포맷을 해 버리고 모든 프로그램을 새로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필자는 하루종일 책을 쓰는 것이 일이고요, 그리고 책을 쓰고 이 책을 직접 인쇄를 해서, 그리고 직접 제본을 하고 재단을 해서 직접 책을 만들어서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의 대형 서점 및 전국의 유명 서점에 보내서 판매를 하는데요..

 

그래서 매일 인쇄를 하는 것도 필자의 일과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책의 인쇄를 하기 때문에 매일 수 천 페이지씩 인쇄를 하고 있고요, 그래서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천상천하 유아독존 오로지 필자 한 사람만이 프린터 1대로 100만장 인쇄하는 노하우를 터득했고요, 그래서 [프린터 1대로 100만장 인쇄하는 방법]이라는 책도 펴 냈고요..

 

 

위에 보이는 필자의 저서 [프린터 1대로 100만장 인쇄하는 방법] 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하게 보실 수 있고요, 직접 구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anap/products/8869674284

 

프린터 1대로 100만장 인쇄하는 방법 : 가나출판사

디지털 프린팅

smartstore.naver.com

 

그래서 지금 모든 프로그램을 새로 깔고 지금까지 설명한 바와 같이 매일 수 천 페이지씩 인쇄를 하는 것도 필자의 중요한 일과 중의 하나이고요, 이렇게 필자와 같은 디지털 출력소에서는 어김없이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으로 PDF 문서를 읽어들여서 인쇄를 합니다.

 

이 세상에서 오로지 어도비 리더만이 양면 인쇄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린터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터이므로 특히 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및 학위 논문 등을 작성하고 직접 인쇄를 해 본 사람이라면 책 인쇄를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아실 것입니다.

 

쉽게 생각해서 1,3,5,7.. 이렇게 인쇄를 하고..

뒤집어서 2.4.6.8.. 이렇게 인쇄를 하면 될 것 같지만, 절대로 안 됩니다.

 

프린터로 양면 인쇄를 할 수 있으면 아이큐 140 이상이라고 필자가 감히 인정을 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말해서 프린터로 양면 인쇄를 할 수 있는 사람도 천상천하 유아독존 오로지 필자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모두들 양면 인쇄 기능이 있는 프린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만, 양면 인쇄는 한 마디로 악의 축입니다. 프린터가 망가질 확률 100%입니다. 절대로 프린터의 양면 인쇄 기능을 사용하면 안 됩니다.)

(프린터의 양면 인쇄란 일단 한 쪽면을 인쇄를 하여 프린터에서 빠져 나온 종이가 잉크가 마르는 시간 동안 정지했다가 잉크가 마르면 그 종이다 다시 프린터 속으로 들어가서 뒤집어져서 반대면에 인쇄가 되는 것인데요, 필자는 이 기능을 사용했다가 등골이 오싹, 등에서 식은 땀이 줄줄 흘러서 빤쓰까지 홀딱 젖은 적이 있습니다.)

(왜 그런가 하면요, 프린터는 그냥 프린팅을 해도 종이가 겹쳐 들어가는 일이 다반사인데요, 이 종이가 다시 프린터 속으로 기어 들어가서 뒤집어져서 반대면이 인쇄가 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종이가 씹힐 가능성이 다분하고요, 필자의 경우 이렇게 프린터 속에서 씹힌 종이가 사라져서 등골이 오싹, 식은 땀이 줄줄 흘러서 빤쓰까지 접은 것입니다.)

프린터 속을 플래시를 비춰가면서 샅샅이 찾아도 그 좁은 프린터 속에 그 큰 A4 용지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러니 필자의 등골이 오싹, 식은 땀이 줄줄 흘러서 빤쓰까지 홀딱 젖은 것입니다.

나중에 안 일이지만, 종이 한 장이 손톱보다 작은 크기로 압축되어 프린터 헤드 옆에 끼어 있었습니다.

이게 프린터 양면 인쇄 기능입니다.

따라서 아직 프린터로 양면 인쇄를 해 보지 않은 사람은 절대로 프린터로 양면 인쇄를 하지 마시고요, 다음 방법을 사용하세요..

 

필자는 A4용지 수 백장 버려 가면서 결국 양면 인쇄하는 방법을 알아냈지만, 일반인은 거의 불가능하고요, 그러나 사실 필자와 같이 연구하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간단히 어도비 리더를 사용하면 양면 인쇄가 아주 쉽게 되기 때문입니다.

어도비 리더를 이용해서 양면 인쇄를 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다음 포스트를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ganap.tistory.com/41

반응형